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아마존웹서비스 및 아마존소개

센터소개아마존웹서비스 및 아마존소개
아마존웹서비스는
15년 이상 동안 전 세계적으로 가장 포괄적이고 널리 도입된 클라우드 플랫폼입니다. AWS(Amazon Web Services)는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화장해 오고 있으며, 거의 모든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현재는 컴퓨트,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킹, 애널리틱스, 머신러닝,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모바일, 보안, 하이브리드,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개발, 구축 및 관리와 관련된 200여 이상의 완전한 기능을 갖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WS는 25개의 리전(Region)과 80개의 가용 영역(Availability Zone)을 운영하고 있으며, 호주, 인도, 인도네시아, 스페인, 스위스에 5개의 AWS 리전과 15개의 가용영역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급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 대기업, 그리고 선도적인 정부 기관 등 전 세계 수 백만 고객(Active Customer)들이 AWS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프라를 가동하고 보다 높은 민첩성과 비용 절감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아마존웹서비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고객 최우선 주의, 발명에 대한 열정, 운영의 우수성 추구, 장기적 관점의 사고라는 4대 원칙에 따라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객 평가, 원 클릭 쇼핑, 맞춤형 제안, 프라임(Prime), FBA(Fulfillment by Amazon), AWS, 킨들 다이렉트 퍼블리싱(Kindle Direct Publishing), 킨들(Kindle), 파이어 태블릿(Fire tablets), 파이어 TV(Fire TV), 아마존 에코(Amazon Echo), 알렉사(Alexa) 등이 아마존의 선구적인 상품과 서비스들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아마존 웹사이트와 아마존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21 Busan Cloud Innovation Center.
All rights reserved.
부산 클라우드혁신센터
051-749-9487
부산 해운대구 우동 센텀중앙로 55, 동서대학교 센텀캠퍼스 12층